강원도민뉴스 김인택 기자 | 춘천시가 오는 12월 31일까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에게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공부에 지친 수험생에게 춘천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대상은 강원특별자치도 내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다.
춘천역 관광안내소에서 수험표를 제시하면 춘천시티투어 무료 탑승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이 아닌 사람이 동반 시 동반자는 50% 할인을 해준다.
이와 함께 춘천시티투어와 연계된 주요 관광지 입장료도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김시언 춘천시 관광정책과장은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위해 춘천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선물을 준비했다”라며 “특히 내년이면 전국의 대학으로 진학하는 학생들에게 춘천시민으로서 춘천 관광 홍보의 교두보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하고자 마련한 시책이다.
한편 춘천시티투어는 올해부터 테마형 단독 운영에서 벗어나 순환형과 테마형 병행 운영하고 있다.
춘천 시티투어 버스는 매일 오전 10시 25분~ 30분 사이 춘천역 1번 출구 시티투어 탑승장에서 출발한다.
테마형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순환형은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운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춘천관광안내소(033-250-4300/4312)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